word.co.kr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 word2 | word.co.kr report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 word2

본문 바로가기

w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1:18

본문




Download :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doc




효능측정(測定) 이 간단하면 굳이 임원을 둘 필요도 없다.(모로이 히토시, 치치비시멘트 회장)]
[홍보는 최대 중대사이다. 대화가 없으면 아무 일도 못한다.매스컴서평 ,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매스컴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이 책은 최고 경영자의 역할과 매스컴과의 관계, 매스컴과의 대면 시 갖춰야 할 기본자세, 취재인터뷰 시 행동요령 등 홍보관련 업무 종사자의 본격적인 事例(사례)를 들어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고 있따
본인이 이 책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매스컴과 관련된 책을 살펴보면서 理論보다는 실무에 가깝고 본인의 전공과도 관련성이 있는 책을 고르던 중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라는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거짓말을 안 하는 것. 설혹 그것이 회사 매출에 마이너스가 되더라도 거짓말은 절대로 하면 안 된다 거짓으로 말하거나 속이는 홍보라면 차라리 안 하는 것이 낫다.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그 기업의 사회에서의 비중이 커갈수록 홍보는 경영 그 자체라고 실감하게 될 것이다. 이처럼 중요한 홍보는 최고경영자가 직접 하지 않을 수 없다.
무엇보다 기업에 있어 최고 경영자와 매스컴과의 긴밀한 관계성을 인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홍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책이었다.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홍보는 최고의 의사결정행위라고 생각한…(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doc( 95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경영자의 매스컴 사귀기를 읽고…

경영자의%20매스컴%20사귀기를%20읽고…_doc_01.gif 경영자의%20매스컴%20사귀기를%20읽고…_doc_02.gif 경영자의%20매스컴%20사귀기를%20읽고…_doc_03.gif 경영자의%20매스컴%20사귀기를%20읽고…_doc_04.gif

다. 어찌되었든 홍보는 쌍방향이며 경영 그 자체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된다
1. 최고경영자와 홍보
2. 기자를 만나기 위한 사전준비
3. 기자를 만났을 때
4. 낯선 분위기에서의 취재와 인터뷰
5. 부당한 보도에 대한 반론
6. TV출연
7. 끝맺음

먼저 1장 ‘최고경영자와 홍보’를 살펴보면,
[홍보란 ‘경영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원래 홍보활동은 효능측정(測定) 이 대단히 어렵다. 최고경영자가 홍보 담당자여야 한다. 분량도 많지가 않고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엮어져 있어서 흥미와 정보를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을 듯싶어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따(히라이와 가이시, 전 경단련 회장, 경제광보센터 회장)]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