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담-외식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4:29
본문
Download : 보담-외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보담
외식마케팅
_SLIDE_2_
Contents
기업紹介
경쟁업체
SWOT
STP
마케팅 믹스
_SLIDE_3_
기업紹介
보담
보담: 어느 누구보다 더 나은 삶을 살라는 뜻.
_SLIDE_4_
경쟁업체
산사랑
_SLIDE_5_
SWOT
Strength
원가의 자율성
직접 만든 두부와
골라먹을 수 있는 특산품
差別적 서비스지향
Weakness
얇은 타겟층, 높은 메뉴단가
빠른 회전이 힘듦
안정적이지 않은 유통망
Opportunity
고급 한식당의 상대적 부재
잠재 수요층 많음
접대·비즈니스에 긍정적
Threat
컨셉의 모방화가 쉬움
한식의 고급화란 풀지 못한 문제
전통주라는 아직 검증되지 않은 아이템
_SLIDE_6_
STP
Segmentation: 고품질, 프리미엄 한식식당에 대한 니즈, 바잉파워 있는 분들 모두!
Targeting: 40~50대, 비즈니스적 만남을 위한 시장
Positioning: 직접 만든 다양한 두부와 골라먹는 장류, 제철음식과 전통주의 조화
_SLIDE_7_
마케팅 믹스
연출
각각의 분리적이고 다른 컨셉의 독립적 공간(원룸)
모던방(피에르가니에르)
전통방(색한지)
회사회식을 위한 공간
간편한 식사를 위한 다이닝 공간: 모던한 분위기와 인테리어
위치: 광화문 근처
외관: ex) 우래옥
_SLIDE_8_
마케팅 믹스
2) 제품 및 내부마케팅
① 제품
직접 만드는 두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 비지, 순두부. 두부보쌈(강진맥우)
제철음식: 제철음식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봄멸치, 부산기장미역, 등)
지방특산 장류 업체에서 공수해온 장으로 이용한 음식
전통주 및 특산주: 지방 명인이 직접 만드는 전통주 및 특산주를 공수해서 판매
_SLIDE_9_
지방 특산 장류
고로쇠 장
녹차 장 …(To be continued )
보담-외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보담-외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보담 외식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보담-외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보담,외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보담-외식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보담-외식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