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co.kr [경영] `웰빙 아파트’ marketing example(사례) 비교 analysis[`A+레포트(report) `] > word5 | word.co.kr report

[경영] `웰빙 아파트’ marketing example(사례) 비교 analysis[`A+레포트(report) `] > word5

본문 바로가기

w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웰빙 아파트’ marketing example(사례) 비교 analysis[`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2:10

본문




Download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doc




꽤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고, 고급화 전략(戰略) 과 포지셔닝을 통해 마케팅하는 중이다.
1. e-편한세상은 에코프로젝트라는 槪念을 내세워서 아파트도 하나의 생태계라는 컨셉을 가진다. 웰빙 아파트 브랜드들 가운데 대표적인 고가브랜드와 저가 브랜드를 예로 들어 analysis(분석) 해서 살펴보겠다. 이는 한국적이고 전통적인 요소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다른 아파트 시세와 비교해 꽤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며 30대의 웰빙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 사람들을 대상으로 포지셔닝했다. culture마케팅과 떨이마케팅 등의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는 노력 중이다...

Download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doc( 22 )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경영경제,레포트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설명


당연히A+받았구요..
순서


[경영] `웰빙 아파트’ marketing example(사례) 비교 analysis[`A+레포트(report) `]
이과제는 마케팅 사례를 비교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한자로 이루어진 브랜드네이밍을 가지고 고속 정보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고객관계관리에 초점을 맞추며 체험마케팅 등을 펼치고 있따
4. 루미아트는 위 세 브랜드에 비해서 비교적 저가브랜드에 속한다.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따라서 거의 같은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각각 독특한 마케팅 컨셉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다각화되는 취향에…(투비컨티뉴드 )
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웰빙아파트 , [경영] `웰빙 아파트’ 마케팅 사례 비교 분석[`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이해결해야할문제는 marketing example(사례) 를 비교 analysis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웰빙아파트
정말 열심히 조사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내용 요약

2. 서론

3. 본론
(1) 전반적 아파트 시장 analysis(분석)
(2) 각 아파트 브랜드 별 analysis(분석)
1) e-편한세상
2) The #
3) 래미안
4) 루미아트

A. 브랜드 컨셉
아파트 시장 상황
로고와 그 의미
광고와 그 컨셉
B. 마케팅 전략(戰略)
4P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C. 그 외 마케팅 전략(戰略)


4. 비교 analysis(분석)

5. 결론



I. 내용 요약

웰빙트렌드에 발맞추어 웰빙 아파트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따 단순한 주거공간의 槪念을 넘어선 아파트 브랜드들은 각각의 독특한 마케팅 컨셉을 가지고 경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또한 라이프크리에이팅과 오렌지 체크리스트 마케팅을 펼치고 있따
2. The #은 어고노믹스 디자인이라는 槪念을 내세우는데, 이는 인간Engineering이라는 의미로, 인간의 심리적, 신체적인 요인을 주거공간에 반영해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곳을 만들겠다는 뜻이다.
3. 래미안은 유비쿼터스라는 槪念을 가지고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 최초로 뛰어들었다.
위 네 브랜드 모두 웰빙 아파트 시장에 속하며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조화로운 고급 이미지를 추구하기 때문에 각각 전혀 다른 시장에 속한 것이 아니다. 초고층을 위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 정도의 생활수준을 열망하는 중산층을 위한 컨셉을 제공한다.
Total 7,5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