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co.kr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 word6 | word.co.kr report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 word6

본문 바로가기

wor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8:58

본문




Download :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pdf




연구결과, 4개의 환자군으로 세분화 되었고, 각 세분환자군볍 인구사회학적 및 진료특성을 분석하고 진료수익 및 이용빈도의 influence(영향)요인을 우선순위별로 분석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들 세분환자군별로 환자와 의료기관 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시키기 위한 고객관계관리 戰略에 대해 고찰해 보았다.


- reference(자료)수집방법

- 외래 의료서비스의 수익성
- 외래진료 수익관련 influence(영향)변수의 상대적 중요도 평가
다.
ㅁ 결과

Download :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pdf( 86 )


- 외래 의료서비스의 이용빈도 및 진료수익성에 근거한 외래환자 세분화 결과
- 분석방법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환자세분화 의료서비스 외래환자 RFM 외래진료 /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 외래 의료서비스의 이용빈도

레포트 > 기타
환자세분화 의료서비스 외래환자 RFM 외래진료




순서

환자세분화 의료서비스 외래환자 RFM 외래진료 / ()
설명

ㅁ방법
- 외래진료 이용빈도관련 influence(영향)변수의 상대적 중요도 평가

- 외래 의료서비스의 수익성 군집분석 결과

ㅁ배경

- 분석대상

ㅁ 結論(결론) 본 연구는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적용을 위해 외래환자의 진료내역 데이터 분석통한 시장세분화 방법을 제시하였다. 이를 위해 RFMconcept(개념)을 병원이용빈도와 진료수익성에 기초하여 변형시킨 RFM방식을 이용하였고,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이용하여 분석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