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52
본문
Download :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hwp
골프 박람회라는 타이틀답게 다양한 업체들의 참여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다.설명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기행답사서평감상 ,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국내 골프산업의 국제화와 경쟁력 강화, 골프산업의 활성화를 통한 저변확대 및 레저 스포츠로서의 인식제고라는 목적아래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된 2009 한경 골프 박람회에 다녀왔다. 나이키 골프, YAMAHA 등은 박람회 기간을 DEMO DAY로 선정하여 시타…(투비컨티뉴드 )
서평감상/기행답사
한경,골프,박람회를,다녀와서,기행답사,서평감상
Download :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hwp( 69 )
2009 한경 골프 박람회를 다녀와서
순서
다. 골프용품 종합관, 아울렛 전용관, 시뮬레이션(스크린)골프 창업관 이렇게 총 3개의 전용관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 에는 YAMAHA, 나이키 골프 코리아, 최근 양용은 선수의 우승으로 주가가 상승한 테일러메이드 등 메이저업체와 그 이름이 다소 생소한 벤처업체(중소기업) 최근 골프 시장의 신주류를 이루고 있는 스크린 골프 등 골프 시장의 흐름 變化를 읽을 수 있었다. 80여개의 참석한 이번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자
유명 브랜드의 참가
위에서 說明(설명) 했듯이 누구나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브랜드들이 참가하여 박람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자사의 이미지지 제고와 함께 시장에서의 자신들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