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 3C分析(분석) KT 마케팅strategy과 4Pstrategy分析(분석) KT 향후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5:59
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창립한 뒤 2001년 12월에 (주)KT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2009년 6월 1일에 이동 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을 하였고, 2xxx년 7월에 유무선 통신 서비스 조직을 통합하였다.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등에 관한 법률상 독과점 사업자로서 시장지배적 사업자 지위 남용 규제를 받는다. 최대 주주는 국민연금공단(6.69%)이며 2대 주주는 日本(일본) NTT 도코모이다. 이 대역을 기존에 가지고 있는 LTE 주력망(1840MHz~1850MHz)과 합쳐 기존 LTE보다 최대 2배 빠른 광대역LTE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올레 KT
marketing 戰略 分析
-목차-
1. 올레 KT 기업introduce
2. KT 기업이미지 分析
3. 올레 KT 3C分析
(1) Company (자사分析)
(2) Customer (소비자分析)
(3) Competitor (경쟁자分析)
4. 올레 KT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올레 KT marketing 믹스 4P戰略 分析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結論 및 시사점
1. 올레 KT 기업introduce
주식회사케이티(KT Corporation)는 대한민국의 통신 회사로 유무선 전화, 초고속 Internet 등 유무선 통신 서비스업이 주요 업종이다.
비전: Global ICT Convergence Leader
“컨버전스에 기반한 혁신으로 글로벌 IT 리더로 도약”
경쟁戰略 컨셉: “똑똑한 선제공격”
현재 KT는 지난 8월 종료한 주파수 경매를 통해 1.8GHz 인접대역 (1830MHz~1840MHz)을 확보했다. KT는 광대역 LTE를 메인에 내세우고, LTE-A를 보조로 운영하는 `투트랙` 戰略을 펼치고 있다 LTE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고전을 …(생략(省略))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91 )
설명
올레,KT,기업분석과,SWOT,3C분석,KT,마케팅전략과,4P전략분석,KT,향후전략과,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 3C分析(분석) KT 마케팅strategy과 4Pstrategy分析(분석) KT 향후strategy과 시사점연구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 3C分析(분석) KT 마케팅strategy과 4Pstrategy分析(분석) KT 향후strategy과 시사점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