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쿠쿠marketing strategy,쿠쿠marketing 分析,쿠쿠향후展望(전망) ,Cuckoo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2:50본문
Download : 쿠쿠마케팅전략,쿠쿠마케팅분석,쿠쿠향후전망,Cuckoo마케팅전략,Cuckoo분석,밥솥시장.pptx
쿠쿠marketing strategy,쿠쿠marketing 分析,쿠쿠향후展望(전망) ,Cuckoomarketing strategy,Cuckoo分析,밥솥시장
설명
순서
쿠쿠마케팅전략,쿠쿠마케팅,쿠쿠향후전망,Cuckoo마케팅전략,Cuckoo,밥솥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쿠쿠마케팅전략,쿠쿠마케팅분석,쿠쿠향후전망,Cuckoo마케팅전략,Cuckoo분석,밥솥시장.pptx( 73 )
쿠쿠마케팅전략,쿠쿠마케팅분석,쿠쿠향후전망,Cuckoo마케팅전략,Cuckoo분석,밥솥시장 , 쿠쿠마케팅전략,쿠쿠마케팅분석,쿠쿠향후전망,Cuckoo마케팅전략,Cuckoo분석,밥솥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쿠쿠마케팅전략 쿠쿠마케팅 쿠쿠향후전망 Cuckoo마케팅전략 Cuckoo 밥솥시장






_SLIDE_1_
CUCKOO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Cuckoo 기업紹介
_SLIDE_4_
쿠쿠 경영철학
01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고객 최우선주의
02
기술혁신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
03
국내 대표 종합생활가전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04
쿠쿠사회복지재단을
통한 사랑나눔실천
쿠쿠 홈시스
1978년 성광전자로 처음
1998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는
밥솥 업계에서 꾸준히 국내시장 1위
전기밥솥, 전기 그릴, 전기 주전자 등
주방생활가전 과 가습기, 선풍기 등
일반 생활가전 을 꾸준히 연구
_SLIDE_5_
연혁
201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전기압력밥솥부문 5년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2xxx
2xxx년 대한민국 친環境대상(전기밥솥부문)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지식경제부)
2004~2008
전기밥솥부문 수퍼브랜드 선정(산업정책연구원)
2002
올해의 인기상품상 선정
2001
KCSI 전기밥솥부문 1위 인증(한국능률협회컨설팅)
1999
쿠쿠주식회사로 상호변경 및 업종전환
1991
성광전기㈜로 사명변경
1990
주식회사태성 설립, 전기보온밥솥 부품생산
_SLIDE_6_
CI紹介
_SLIDE_7_
Cuckoo 재무present condition
_SLIDE_8_
재무present condition
재 무 제 표
자산총계
285,822,676,007
부채총계
66,141,000,661
자본총계
219,681,675,346
매출 총 이익
123,539,598,741
판매비 와 관리비
100,599,546,334
영업이익
22,940,052,407
영업 외 수익
20,585,736,949
영업 외 비용
1,232,775,759
당기 순 이익
31,341,105,285
ROA(총자산이익률)…(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쿠쿠marketing strategy,쿠쿠marketing 分析,쿠쿠향후展望(전망) ,Cuckoomarketing strategy,Cuckoo分析,밥솥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