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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전술,아이패드,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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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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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자산가치를 강화시키는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로 요점할 수 있다
- 첫째, 브랜드 자산가치가 강화되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하여 더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을 획득할 수 있거나, 아니면 더 높은 가격 프리미엄을 획득할 수 있다
- 둘째, 라이센싱 수입을 올릴 수 있다
- 셋째, 브랜드확장을 통하여 신제품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거나 출시비용을 낮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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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를 형상화한 것으로 소비자들이 받아 들여 이해한 브랜드이며 결과의 관념을 의미한다.

3) 브랜드 자산가치 Brand Equity
소비자, 유통경로 참가자, 그리고 기업입장에서 무상표 보다 더 높은 매출액과 마진을 보장하며, 경쟁자에 비해 강하고 지속적이며 差別화된 우위를 제공해 주는 집합체를 의미한다.

2)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브랜드의 속성이라 할 수 있다 즉, 브랜드 ...



Contents
1. 브랜드책략이란1) 브랜드의 定義(정의)2) 브랜드 이미지3) 브랜드 자산가치4) 브랜드 책략2. 브랜드책략 사례(instance)1 - 현대카드 M1) 연혁2) 環境(환경)analysis(분석) 3) 브랜드 책략4) 브랜드 책략 효과(效果) 및 結論(결론)3. 브랜드책략 사례(instance)2 - iPod1) 브랜드 확장 책략2) 브랜드 컨버젼스 책략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책략4) iPod 브랜드의 성공요인 및 結論(결론)

1. 브랜드 책략이란
1) 브랜드의 定義(정의)

의미와 연관성을 지닌 일체의 라벨.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많은 사람의 반향을 자아내는 것.

필립 코틀러 ‘marketing A to Z’

브랜드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고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差別화하여, 소비자의 마음 속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경험적 상징체계 또는 소비자들의 총체적 인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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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Contents
1. 브랜드책략이란1) 브랜드의 定義(정의)2) 브랜드 이미지3) 브랜드 자산가치4) 브랜드 책략2. 브랜드책략 사례(instance)1 - 현대카드 M1) 연혁2) 環境(환경)analysis(분석) 3) 브랜드 책략4) 브랜드 책략 효과(效果) 및 結論(결론)3. 브랜드책략 사례(instance)2 - iPod1) 브랜드 확장 책략2) 브랜드 컨버젼스 책략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책략4) iPod 브랜드의 성공요인 및 結論(결론)

1. 브랜드 책략이란
1) 브랜드의 定義(정의)

의미와 연관성을 지닌 일체의 라벨.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많은 사람의 반향을 자아내는 것.

필립 코틀러 ‘marketing A to Z’

브랜드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고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差別화하여, 소비자의 마음 속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경험적 상징체계 또는 소비자들의 총체적 인식이다.

2)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브랜드의 속성이라 할 수 있다 즉,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현재 브랜드를 어떻게 지각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 기준이 되며, 인지도와 함께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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